[광주 맛집]싱싱한 굴과 보쌈의 아름다운 조합! 항아리황금보쌈

안녕하세요?!

이제 굴 제철이라 '굴 요리'가 많이 생각날때죠?! ^^

 

오늘은 맛있는 굴과 보쌈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항아리황금보쌈 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항아리황금보쌈광주쌍촌점

  

항아리황금보쌈 집 외부 전경입니다. 모든메뉴 배달이라는 현수막도 걸려있네요. ㅎㅎ

 

항아리황금보쌈광주쌍촌점

 

또한, 식당외부에 각종 메뉴에 대해서도 한눈에 보실수가 있습니다. ^^

(통영, 벌교에서 산지직송이라는 홍보 문구도 있네요.ㅎ)

 

 

 

파전

 

 

메인 메뉴를 맞이하기에 앞서서 '파전'으로 허기를 달랬는데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네요! 파전을 보니 막걸리가 생각났으나..개인적인 사정으로 음주를 할 수 없었기에...다음을 기약했습니다..ㅜㅜㅎㅎ

 

 

 

굴보쌈

 

다음으로는 우리의 메인메뉴! '굴보쌈' 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식당 앞에 자신있게 홍보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굴 상태가 굉장히 신선하면서도, 보쌈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굴과 보쌈이 입에서 사르르 녹았다는.^^ ㅎㅎㅎ

 

 

굴

 

비주얼이 참 괜찮죠?! ^^ 

 

 

막국수

 

보쌈에 막국수가 빠질 수 없겠죠?!ㅎㅎ 막국수 마저 비주얼이 괜찮습니다.ㅎㅎ 막국수도 굴보쌈의 조합이 좋았구요! 국물이 끝내주더라구요! 굳굳!!

 

 

이벤트

 

식당 내부 전체적인 인테리어 또한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

그리고 식당에서 소소한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ㅎㅎ 이 부분도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전체적으로 굉장히 음식이 맛있었던 항아리황금보쌈 집!

굴과 보쌈이 동시에 드시고 싶을 때, 한 번 들려봐도 좋을 듯 합니다. ㅎㅎ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