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맛집]나주에서 닭발&오돌뼈가 맛있는 호야불닭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주 닭발 맛집 호야 불닭발(나주시 성북동-나주시내 근처)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나주에서 근무당시 자주갔던 호야불닭발 지난 토요일에 오랜만에 다녀왔네요.

매운 오돌뼈와 닭발로 유명한 집이며, 스트레스 받은 날이면 풀기위해 자주 갔던 가게 입니다. ㅎ

 

나주 내에서 '맛집'으로 유명하기도 하구요 ^^

 

나주 호야불닭발

 

먼저, 메뉴판 입니다. ^^ 저는 이번에 '오돌뼈+공기 set''계란찜'을 주문하게 되었구요!

'순한맛'도 충분히 매운편이라 '순한맛'을 주문했습니다.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상위 단계(중간맛, 매운맛)를 도전해 보셔도 되겠습니다. ^^

 

계란찜

 

 

먼저 '계란찜' 사진 입니다. 굉장히 푸짐한 계란찜이 나오구요! 오돌뼈와도 궁합이 잘 맞았습니다. ㅎ

 

나주 호야불닭발

 

 

다음으로는 '오돌뼈&주먹밥 set' 사진 입니다.ㅎㅎ 이 외에 콩나물국, 번데기, 오뎅탕이 나오는데요ㅎㅎ 위에 사진은 제가 너무 배가 고픈 상태였어서 사진찍어야 한다는 사실을 잊은채 오뎅탕의 오뎅, 번데기 일부, 계란탕 일부를 제 뱃속에 집어넣은 상태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 

 

 

 

불닭발

 

오돌뼈를 확대해서 촬영해 봤습니다. 정말 먹음직스럽죠?! ㅎㅎ 주먹밥과 함께 드시면 정말 맛납니다요.ㅎㅎ

 

주먹밥

 

주먹밥도 이렇게 먹기좋게 만들어봤습니다. ^^ㅎ

 

 

나주에서 매콤한 오돌뼈&닭발을 찾으신다면 호야불닭발 집에 한번 들러보세요 ^^

참고로 일요일에는 영업을 안하는 날도 있는듯 하니 일요일에 가실때는 문의 해보고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