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쌍촌동 맛집] 첨단공원국밥

 

광주 쌍촌동 소재지에 있는 맛집 소개하고자 합니다. ^^

상호명은 첨단공원국밥이구요! 각종 국밥과 곱창볶음이 맛있는 집 입니다.

 

첨단공원국밥쌍촌점

 

먼저 식당 외관 사진입니다. 생긴지 오래되지 않아서그런지 외부 인부 인테리어가 깔끔하네요 ^^

 

첨단공원국밥 메뉴

 

메뉴판 입니다. 고추가루를 제외한 모든 재료는 '국내산'을 사용하네요! 국밥 가격도 괜찮은 곳 입니다.

 

선지국

 

저희 일행은 곱창볶음 대를 주문했는데, 밑반찬으로 선지국이 나오네요 ^^ㅎㅎ 굳굳!!

요즘같이 추운날에 뜨끈한 국물도 나오니 몸도 마음도 따뜻해졌습니다.ㅎㅎ

 

 

 

곱창볶음

 

본 메뉴 곱창볶음 입니다~! 비주얼이 괜찮죠?!ㅎㅎ 곱창볶음 같은 경우에, 잘하는 집에서 먹지 않으면 특유의

냄새가 나기도 하는데 이곳 첨단공원국밥 집 '곱창볶음'은 신기할정도로 잡내가 나지 않더라구요 ^^

그래서인지 더 맛있었습니다!

 

볶음밥

 

 

 

곱창볶음을 다 드신 후에는 이렇게 밥을 볶아서 드실수도 있습니다! 곱창볶음 소스에 볶아먹는 밥맛은

말로는 표현하기 어렵네요..ㅎㅎ

저와 일행들은 쓱싹쓱싹 모두 비우고 식당 밖을 나왔네요!

 

광주에서 곱창볶음 맛집을 찾으신다면 첨단공원국밥 식당도 한 번 들려보셔요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