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양꼬치] 백두산에서 칭따오 한잔!

양꼬치에 칭따오 한잔 땡길 때 가기 좋은 양꼬치 집 '백두산'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같이 일하는 직원분의 소개로 알게 된 '백두산' (서구 쌍촌동 소재)
이곳 앞을 지나갈 때마다 양꼬치에 칭따오 한잔이 생각나더라구요 ^^

 

백두산양꼬치

 

백두산

입구에 양꼬치와 칭따오 사진이 나란히 놓여있네요. ^^ 들어갈 때부터 침이 고입니다.


 

 

양꼬치

 

 백두산 양꼬치는 10개에 11,000원 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더라구요! 그리고 사장님이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얼굴을 트면(?) 각종 서비스도 나온다는 풍문이... ㅎㅎ)


 

 

꼬바로우

 

또한, 이곳 '백두산'에서 '꼬바로우'가 빠지면 섭하죠~! 양도 많고 맛도 좋다는 ^^ ㅎㅎ

 

 

 

양꼬치에 칭따오 한잔 땡기는 날~!
광주 서구 쌍촌동 소재지인 '백두산'에 한번 들리셔도 좋을듯 하네요. ^^
저는 개인적으로 갈때마다 대만족 이네요 ㅎ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