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수 게장맛집 여진식당

안녕하세요?! 가을낙엽 입니다.

 

여수하면 떠오르는 맛집 중에 게장백반을 빼먹을 수가 없지요?!

오늘은 여수 현지인들이 추천해주는 게장백만 맛집 여진식당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ㅎㅎ

 

여진식당

 

여진식당 외관 입니다.ㅎㅎ 외관에 게장 전국택배 라고 쓰여있죠?!

여수 현지인에 의하면 그만큼 게장이 맛있다는 증거라고 하네요.ㅎㅎ 

 

여진식당메뉴

 

여진식당 메뉴 입니다. ㅎㅎ 게장백만 전문집답게 게장 요리가 특화되어 있습니당 ㅎㅎ

 

생선구이백반

 

지인들이 생선구이를 좋아하다보니, 이번에 온 일행들과는 생선구이 2인분, 게장백반 1인분을 시켰습니다 ㅎㅎ

밑반찬도 푸짐하게 잘 나오죠?! 이곳은 돌게가 유명하기 때문에 돌게장백만 이라고 하네용 ㅎㅎ

게장백반 1인을 시키면, 양념게장과 간장게장이 같이 나옵니다 ^^

 

 

 

생선구이

 

 먼저, 생선구이 확대샷 입니다 ㅎㅎ

윤기가 좌르르~~! 여수 생선구이라 그런지 더욱 신선한 느낌입니다 ^^

 

꼬막무침

 

꼬막무침도 맛있었어요 ㅎㅎㅎ

 

게장백반

간강게장

여진식당게장

 

 

마지막으로~! 우리의 밥도둑 여진식당의 별미 게장백반 입니다.ㅎㅎ 먹음직스런 자테를 뽐내고 있죠?!ㅎㅎ

밥도둑답게 밥 한공기르는 부족하더라구요! ㅎㅎㅎ

게장백반의 하이라이트는 역시나 껍데기~! ㅎ 껍데기에 밥을 쓱싹쓱싹 비벼먹고 나왔네요 ^^

 

 

먹어본 결과! 여진식당은

여수에서 게장백반이 생각날 때, 한번쯤 들려볼만한 맛집으로 인정!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