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쌍촌동 맛집! 통영굴밥 상무점

겨울하면 생각나는 음식중에 하나가 바로 굴요리죠?! ㅎㅎ

오늘은 광주 518공원 맛집 통영굴밥에 대해 간단히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ㅎㅎ

 

이곳은 성수기 때 특히 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점심에 가실 때는 이점 참고하셔야 해요. ^^

겨울철 평일 점심에 많은 인원이 가신다면 미리 예약부분 문의해 보세요ㅎ

 

메뉴판

 

먼저 광주 쌍촌동 518공원 맛집인 통영굴 집의 메뉴판 입니다. ㅎㅎ

굴요리 전문점답게 굴요리 중심입니다. ^^

요새는 굴 제철이다보니 더욱더 싱싱한 굴들이 나온다는 ㅎㅎ

 

통영굴밥광주점

 

보통 통영굴밥(기본메뉴)를 많이 시키시는데요. ^^

기본메뉴 드셔보신 분이셔서 조금 더 색다르게 드시고 싶다면

굴김치볶음밥도 추천드립니다 ㅎㅎ

굴이 정말 탱글탱글하죠?! ㅎ

 

굴전

 

다음은 통영굴밥 식당 굴전 입니다. ㅎㅎ

제철 굴은 먹어도 먹억도 질리지 않네요 ㅎㅎ

또한, 어떤 조리법으로 먹어도 맛있구요 ^^

 

굴전 역시 대만족! ㅎㅎㅎ

 

굴요리가 생각나실 때, 광주 쌍촌동 맛집 통영굴밥 상무점에 들러보세요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