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상무지구] 국수 맛집 영광오뚜기국수집

안녕하세요?!

가을낙엽 입니다. ^^

요새 날씨가 굉장히 쌀쌀하죠?! 이렇게 추운날 생각나는 음식들이 있기 마련인데요.ㅎ

그중 하나로 면요리를 떠올릴 수도 있을 듯 합니다. ㅎㅎ

 

오늘은 광주 국수 맛집 영광오뚜기국수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ㅎㅎ

(이번 방문시에는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간단히 소개드립니다.^^)

 

 

영광오뚜기 집은 광주시청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ㅎ

 

영광오뚜기국수

 

먼저 영광오뚜기국수집 외관입니다. ㅎㅎ

영광옛날국수집을 광주에 옮겨놓은 형태인 듯 하구요.ㅎ 33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집이네요 ㅎ

 

오뚜기국수 상무점

 

오전11시부터 오픈이구요!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

그리고 건물 뒷편에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으니, 이점 참고하셔요.

 

오뚜기국수메뉴

 

국수전문점답게,

영광오뚜기국수집 메뉴는 국수와 만두종류만 있습니다. ㅎㅎ

그만큼 국수에 자신이 있다는 거겠죠?!

 

처음 반찬은 가져다주시는데, 반찬 셀프코너가 있어서

추가로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ㅎ

저희 일행은 오이고추를 엄청 가져다 먹었네요 ㅎㅎ

 

 

 

국수

 

저는 이번에 물국수 곱빼기를 주문했는데요!

양이 엄청납니다.ㅎㅎ

국수로 배부르기는 또 오랜만이네요 ㅎ

만두까지 먹었으면 남겼을 수도 있을거같아요 ㅎ

 

물론 사람에 따라 양은 다르겠지만,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만두를 같이 드실때는 보통만 시키셔도 충분할거같네요 ^^

커피머신

 

식사를 맛있게 한 뒤에는 식당 입구쪽에 놓여있는 커피머신기에서

맛있는 커피를 드시면 되겠습니다. ^^

 

다음 방문시에는 만두 맛도 한번 봐야겠어요 ㅎㅎ

 

날씨 추운날 점심으로

영광오뚜기국수 한그릇 어떠신가요?!ㅎ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