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맛집] 닭불고기가 맛있는 아리랑민속간

안녕하세요?! '가을낙엽' 입니다. ^^

오늘은 나주에서 닭불고기가 맛있기로 유명한 아리랑민속간 맛집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ㅎ

 

 

먼저, 식당 위치입니다.ㅎ

나주 사람이 아니시라면, 차량 이용 없이 찾아가기

쉽지 않은 곳에 식당이 위치해있습니다.

 

아리랑민속간

 

식당전경

 

먼저 식당 전경입니다.ㅎㅎ

얼핏봐서는 전혀 식당같아 보이지 않죠?!ㅎㅎ

이렇게 숨은 곳에 있는 식당들 중에 맛집이 많더라구요!

 

아리랑민속간

 

이 입간판이 보이신다면 맞게 찾아오신 겁니다.ㅎㅎ

아리랑민속간은 닭요리가 유명한 맛집이에요.ㅎ

 

메뉴판

 

먼저 메뉴판 입니다. ㅎ 메뉴판도 뭔가 정겹습니다.ㅎㅎ

저희는 이 메뉴들 중에 닭불고기를 주문했구요!

공기밥을 포함하면 1인 9,000원 입니다.ㅎ (공기밥 추가비는 받지 않으시더라구요 ^^)

 

아리랑민속간

 

아리랑민속간

 

식당 내부는 역사(?)가 느껴지는

한옥 구조였습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에서 밥을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밑반찬

잡채

밑반찬

버섯

 

식당의 기본은 밑반찬 이겠죠?!

밑반찬 맛이 좋았는데요! 그렇다보니 닭불고기에 대한

기대감은 커져만갔습니다.ㅎㅎ

 

닭불고기

 

드디어 나온 닭불고기 입니다.ㅎㅎ

비주얼 최고! ㅎㅎ

맛도 최고!ㅎㅎ

 

상추

 

상추쌈

 

함께나온 야채에 싸서 먹으면

그야말로 굳굳!!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ㅎㅎ

 

나주가실 일 있을 때, 닭요리가 생각난다면?!

아리랑민속간도 한 번 고려해보세요 ^^ㅎ

 

-The End-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