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혁신도시 맛집 어나더키친

안녕하세요?! '가을낙엽'입니다. ^^

지난 토요일에 나주혁신도시 맛집 어나더키친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나주혁신도시 어나더키친은 호텔코어 빌딩 안에 위치해있습니다.

 

나주어나더키친

 

먼저 나주혁신도시 어나더키친 입구입니다.

 

나주어나더키친

식당으로 들어가는 출입구 앞쪽에 이렇게 대기석이 있더라구요! ^^

혹여 사람이 많아서 대기할 때, 편하게 대기할 수 있을듯 하네요.ㅎㅎ

 

나주어나더키친

 

식당 입구에 있는 카운터 인데요!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네요 ㅎ

 

나주어나더키친

 

전체적인 식당 분위기가 고급스러운 느낌 이었습니다.

 

나주어나더키친

 

식당이 크다보니 좌석도 넉넉한 편이었습니다.ㅎ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창가쪽 자리도 있었는데요!

오늘같은 주말에는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창가 자리를 잡기가 어렵다고 하네요!

 

나주어나더키친

 

먼저, 식전 빵이 나오네요.ㅎ

 

저희는 총 3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구운버섯 샐러드, 살치살 스테이크, 조개관자 파스타)

 

첫번째 메뉴로 구운버섯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가격: 10,500원)

 

샐러드

 

양이 푸짐했던 구운버섯 샐러드 메뉴!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

 

살치살스테이크

 

두번째로 나온 우리의 메인메뉴

살치살스테이크 ^^

(가격: 16,000원)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

맛도 괜찮았어요 ㅎㅎ

 

 

이렇게 돌판에 스테이크를 익혀주시면 되는데요!

저희는 겉부위 살짝 익힌다음,

잘라서 안쪽부위도 익혀서 먹었습니다. ㅎㅎ

 

조개관자파스타

 

마지막으로 나온 조개관자 파스타 메뉴!

(가격: 15,000원)

비주얼도이 꽤 괜찮죠?! ㅎㅎ

 

 

항공샷

 

항공샷 1

 

항공샷

항공샷 2

주문한 메뉴들 항공샷도 이렇게 찍어봤습니다. ㅎㅎ

이렇게 총 3가지 메뉴+콜라를 주문했을 때, 총 소요된 비용은

43,500원 이었습니다. ㅎ

 

 

나주혁신도시 어나더키친 메뉴판 입니다!

메뉴가 상당히 다양했습니다. ㅎ

 

나주어나더키친

나주어나더키친

나주어나더키친

나주어나더키친

나주어나더키친

나주어나더키친나주어나더키친

나주어나더키친

 

다음번에 와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나주어나더키친

 

나가는 길에 또보자고 인사하는 문구도 있네요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