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악 샐러드, 파스타 맛집 : 레이디벅스 식당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샐러드, 파스타 가게인 '레이디벅스'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외관이에요.

밤에 방문하니 건물 곳곳에 조명을 비추고 있어 더욱 멋스러웠어요.

정말 크죠? 멋진 외관처럼 내부도 정말 멋있는데요.

 

 

내부는 널찍한 공간과 정말 높은 천장으로 인해 뻥~ 뚫린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조명도 정말 예뻐서 분위기가 아주 좋았습니다.

또한, 실내 공간은 2층으로 되어 있었고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서 자리를 골라 앉는 재미가 있었어요.

풀장이 있는 파티 장소도 있네요.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는 걸로 보입니다.

 

 

[주문 메뉴]

아보카도와 구운 치킨을 곁들인 '시골풍 볼 샐러드' 16,800원

투움바 파스타 17,800원

천연 발효빵 6,800원

 

저희는 총 3종류의 음식을 주문했는데요.

식사 이후 카페를 갈 예정이었던지라 음료는 별도로 주문하지 않았어요.

음식 비주얼이 꽤 괜찮죠?!

메뉴를 하나씩 자세하게 살펴볼게요!

 

 

레이디벅스에 올 때마다 꼭 먹는 '시골풍 볼 샐러드'에요.

비주얼 대박이예요. 정말 맛있겠죠.

 

 

각종 샐러드 채소는 물론 구운 치킨, 통베이컨, 사과, 아보카도, 토마토, 오렌지 등등

신선한 과일과 채소가 듬뿍듬뿍 들어있는 샐러드예요.

 

 

다이어트할 때는 이 메뉴 한 개만 주문해서 먹었던 적도 있었지요.

닭가슴살과 베이컨이 있어서 이것만 먹어도 나름 든든하더라고요.

 

 

투움바 파스타예요.

제 입맛에는 아웃백 보다 더 맛있었어요.

양송이와 새우가 탱글탱글하게 씹히고, 소스도 정말 고소하면서 간이 딱 맞고요.

중간중간 들어가 있는 토마토도 신선한 맛이었어요.

면의 익기도 훌륭했고요.

이 메뉴 추천합니다!

 

 

발효빵이에요.

이 빵을 주문하면 과일이 콕콕 박힌 크림치즈가 함께 나오는데 이 또한 별미예요.

빵은 갈릭향이 살짝 묻어 나오는 구운 빵인데, 제가 좋아하는 약간 거친 식감이라 맛있더라고요.

 

 

이 발효빵에는 이렇게 파스타 소스를 묻혀서도 먹고

 

 

샐러드를 올려서 피자(?)로도 먹을 수 있어서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반적으로 음식 맛이 좋았던 식당이었습니다.

신선하고 맛 좋은 레이디벅스 추천합니다.

 

위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