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상무지구 한우곱창 맛집] 1965 원조제일돌곱창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상무지구 한우곱창 맛집인 1965 원조제일돌곱창 식당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먼저, 식당 위치를 첨부하였는데요.

식당 위치는 상무지구 중심부에 있는데요.

상무지구 CGV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식당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있기는 한데, 주차공간은 협소해서 식당 바로 앞에 주차하는 데에는 어려움이 있어 보였어요.

식당 운영시간은 월요일~토요일은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입니다.

일요일은 오후 16시부터 오후 22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니, 식당 이용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방문 시에는 아쉽게도 사진을 많이 촬영하지는 못했다 보니, 주문한 메뉴 위주로 내용을 써보려고 해요.

식당 메인 메뉴 중 모둠 메뉴로는  소금구이특모둠, 양념구이특모듬, 돌곱창전골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단품 메뉴로는 곱창과 대창 메뉴가 있었습니다.

저는 식당 이용 시 소금구이특모듬 메뉴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60,000원이었는데요.

모둠 메뉴의 경우 750g의 양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당시 성인 남성 2명, 성인 여성 1명이 방문했었는데요. 3명이 적당히 즐길 수 있는 양이었어요.

다만 한 가지 참고하셔야 할 점이, 소금구이특모둠을 주문했을 때는 도중에 볶음밥을 먹을 수 없다는 점입니다.

볶음밥까지 드시려면 양념구이특모둠이나 돌곱창전골 주문 시 가능하다고 하니, 주문 전에 꼭 참고하셔야겠어요.

주문을 하게 되면 다양한 종류의 밑반찬이 나옵니다.

먼저 상추 부추무침인데요!

곱창에는 역시 야채 반찬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오이무침, 콩나물, 배추김치, 동치미가 밑반찬으로 나왔는데요.

특히 콩나물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불판에 메인 요리와 함께 구워서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되겠습니다.

 

 

역시 따뜻한 음식과 동치미 조합도 정말 매력적인데요.

동치미는 느끼함도 잘 잡아줘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기본 반찬으로 함께 나오는 허파입니다.

양이 상당히 많은데요.

허파도 맛있어서 메인 요리를 먹으면서도 허파를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처음부터 많이 주셨나 봐요.

 

 

주문한 메인 메뉴 소금구이특모둠 입니다.

한눈에 봐도 푸짐해 보이죠?

모둠구이 안에는 숙주와 양파 등의 야채와 함께 곱창, 대창, 막창, 특양, 염통이 들어 있었어요.

말 그대로 맛있는 곱창 친구들의 총집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음식은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시고 잘라주시기 때문에 맛있게 익을 때까지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곱창 안에 곱 양 많은 거 보이시나요?!

음식이 맛있게 구워지는 동안 군침이 돌더군요.

곱창요리는 생각보다 맛집을 찾기가 어려운데, 이 식당 메뉴는 잡내도 나지 않았고, 느끼함도 없더라고요.

이 지역에서 일하면서 곱창 하면 이 식당부터 떠오르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광주에도 이런 곱창 맛집이 있으니 더욱 만족스럽네요.

 

 

염통을 비롯하여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음식 모습이에요.

전반적으로 음식의 질이 좋아서 지인들과 함께 이용하기에 좋은 식당으로 느껴졌습니다.

다음번 방문했을 때는 다른 메뉴도 이용해봐야겠어요.

볶음밥 맛은 또 어떨지 궁금하더라고요.

그럼 이상으로 상무지구 맛집 1965 원조제일돌곱창 식당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