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혁신도시 맛집] 수제돈까스 센돈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나주 혁신도시 수제 돈가스 맛집인 센돈 식당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먼저 위치를 첨부하였습니다.
센돈 식당 위치는 농식품공무원교육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식당 자체 주차장은 좁지만 인근에 주차할만한 공간들이 있기 때문에 차량을 이용하셔도 어렵지 않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식당 외관 모습입니다.
외관과 내부 모두 굉장히 깔끔했어요.
나주 혁신도시 전반적인 식당들이 깔끔하다 보니 공간과 분위기에서 주는 안정감이 있는 것 같아요.
코로나19가 심할 때는 주로 집에서 배달음식을 시켜먹었는데, 이렇게 식당을 찾아다니는 재미를 다시 느낄 수 있어 좋네요.

식당 메뉴판입니다.
등심 까스, 치즈 까스, 데미 까스, 수제 카레 등의 메뉴가 있었습니다.
센돈의 재료, 돈까스는 모두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어요.
저희는 등심 까스 1개, 치즈 까스 1개, 수제 카레 1개, 데미 소스 1개를 주문했어요.
메뉴 전반적으로 가격이 괜찮아 보였어요.

식당에는 이렇게 아기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서 어린 자녀와 이용하기 좋았어요.
그리고 테이블 형식의 자리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메인 음식이 나올 무렵 테이블에 놓여있던 히말라야 핑크 솔트를 준비했어요.
돈까스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소금과 곁들여먹어도 별미더라고요.
맛있는 소금이 준비되어 있으니, 식당에 대한 만족도가 올라갔어요.

먼저 등심 까스 메뉴입니다.
샐러드와 등심 돈가스, 공깃밥과 돈까스 소스, 국물이 기본적으로 나왔고요.
공깃밥 위에 있는 소스는 데미 소스입니다.


메뉴판에 나와있듯이 추가 (+1,000원) 시 나오는 소스예요.
메뉴가 정갈하게 나오기 때문에 식사 대접 등의 목적으로 식당에 방문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얇은 튀김옷을 입은 등심 가스였고요.
그래서 돈가스 고기 맛을 느끼기 좋았습니다.
돈까스 위에 이렇게 겨자를 올려 먹어도 맛있었어요.
돈가스가 은근히 다양하게 즐기기 좋은 음식인 거 같아요.

기본 소스와 데미 소스를 찍어서 즐겨먹었습니다.
2가지 소스를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돈가스와 함께 나오는 샐러드 양도 충분하다 보니 느끼함을 느낄 틈이 없었던 거 같아요.

샐러드뿐 아니라 단무지와 깍두기도 함께 나오다 보니 샐러드와 더불어서 느끼함을 잡아주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치즈 까스 입니다.
거의 치즈 폭탄 급인데요.
돈가스 안에 풍성한 치즈가 들어있어요.
기본적인 구성은 등심 까스와 비슷한 구조입니다.
샐러드, 밑반찬, 샐러드 국물 등이 나옵니다.
이 식당의 장점은 모든 돈가스가 미리 잘라서 나온다는 점도 들 수 있을 것 같네요.

치즈 까스 안에 들어있는 치즈가 이렇게 쭈욱 늘어나기도 합니다.
군침 돌지 않나요?!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역시 치즈 까스를 놓치기 어려울 거라고 생각해요.

다음은 수제 카레입니다.
돈가스 관련 메뉴를 먹다 보면 항상 밥이 애매할 때가 있는데요.
이처럼 저렴한 가격 (3,000원)에 수제 카레밥을 즐길 수 있어요.
덕분에 배부르게 배를 채울 수 있었습니다.

음식을 다 먹은 후에는 식당에 마련되어 있는 사탕 디저트로 마무리했습니다.
이상으로 나주 혁신도시 수제 돈가스 맛집 센돈 식당 이용후기에 대해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