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 나주중앙점 배달주문 이용후기 [모짜 맵구마 핫도그, 불닭치즈소떡, 모짜렐라 인더 핫도그, 체다치즈핫도그]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블로그입니다.

오늘은 핫도그 간식하면 생각나는 '명랑핫도그' 배달주문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저는 명랑핫도그 나주중앙점에서 배달 어플을 활용하여 주문했습니다.

 

 

혹시 참고하시는 분도 계실 것 같아 명량핫도그 나주중앙점 위치도 첨부해봤어요.

위치는 나주 구도심 시내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요.

어린 시절에는 가벼운 간식 정도 음식이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성인이 되어 핫도그를 배달 주문해서 먹게 되니 새삼 신기하기도 합니다. 

 

 

저희는 이날 간식이라기보다는 식사 대용으로 핫도그를 주문했다 보니 4개를 주문하게 되었어요.

포장 주문이 정말 편리하긴 한데, 한 가지 불편한 점은 최소 주문금액을 채워야 한다는 점인 것 같아요.

이번에는 간식이 아닌 식사대용이었기 때문에 그 금액을 충분히 채울 수 있었어요.

점점 날씨가 더워지다 보니 밥보다는 면 요리나 이렇게 간식거리로 식사를 해결하는 날이 많아지네요.

제가 주문한 4가지 메뉴는 모짜 맵구마 핫도그, 불닭치즈소떡,  모짜렐라 인더 핫도그, 체다치즈 핫도그입니다.

 

 

불닭치즈소떡을 제외한 핫도그와 어울리는 소스도 함께 왔어요.

각 핫도그에는 설탕 뿌림이 적용되어 있기도 합니다.

모짜렐라 인더 핫도그와 체다치즈 핫도그 막대기에는 핫도그 이름이 표기되어 있기도 했습니다.

 

체다치즈 핫도그
체다치즈 핫도그

 

먼저, 체다치즈 핫도그부터 살펴볼게요!

체다치즈 핫도그에는 스파이시 하바네로 소스를 뿌려 먹었습니다.

그냥 핫도그만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소스를 활용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핫도그입니다.

어렸을 때는 케첩과 머스터드 소스 정도만 찍어먹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이렇게 소스도 업그레이드되어가네요.

 

 

핫도그 안에는 이렇게 체다치즈와 소시지가 들어 있습니다.

설탕이 뿌려진 달콤한 빵과 매운 소스는 체다치즈와 소시지랑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맛있어서 한입, 두입 베어 먹다 보니 금세 사라지더군요!

 

모짜 맵구마 핫도그

 

다음은 모짜 맵구마 핫도그입니다.

이렇게 핫도그 겉면에는 맛있는 고구마가 빵 위에 고정되어 있어요!

명랑핫도그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고구마는 정말 사랑입니다.

맛있는 고구마 위에 설탕이 뿌려져 있으니 정말 달콤한 맛이었어요.

 

모짜 맵구마 핫도그
모짜 맵구마 핫도그

 

모짜 맵구마 핫도그 위에는 옥수수 마요 소스와 케첩을 뿌려줬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구마와 옥수수를 정말 좋아하는데, 옥수수 마요 소스로 그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저에게 있어서는 정말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게다가 좋아하는 핫도그에 케첩 소스를 빼놓으면 서운하겠죠?!

 

 

핫도그 안에는 이렇게 치즈와 큼지막한 소시지가 들어있는데요.

소시지가 약간 매콤해서 풍미를 더 했습니다.

한 개의 핫도그 안에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네요.

 

모짜렐라 인더 핫도그

 

모짜렐라 인더 핫도그

 

다음은 모짜렐라 인더 핫도그 메뉴입니다.

핫도그 위에는 달콤갈릭 소스를 뿌려줬습니다.

치즈 특유의 달콤 짭짤한 맛과 갈릭 소스를 함께 즐기니 더욱 매력적인 핫도그였습니다.

 

 

핫도그 안에는 이렇게 모짜렐라 치즈가 풍성하게 들어 있기도 했어요.

정말 핫도그 별로 각기 다른 매력이 있네요!

 

불닭치즈소떡
불닭치즈소떡

 

마지막 메뉴는 불닭치즈소떡 입니다.

핫도그와는 다르게 미리 매콤한 소스가 뿌려져 있었어요.

방송에서 소떡소떡이 소개된 이후, 한 때 굉장히 유행이었는데 이렇게 명랑핫도그에서 메뉴로 만나볼 수 있어 좋네요.

이름답게 꽤 매콤했고요.

떡 안에는 치즈가 들어가 있었어요!

4가지 메뉴에서 다양한 매력을 느끼며 즐길 수 있었습니다.

아내와 2개씩 먹으니 배부르더라고요.

여름에 밥 먹기 싫을 때 종종 이용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명랑핫도그 배달 주문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