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맛집] 쌍교숯불갈비 송정점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방문했던 광주 맛집 쌍교숯불갈비 송정점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먼저 식당 위치를 첨부하였습니다.

주소는 광주 광산구 동곡로 46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본래 식당 본점은 담양에 있는데요.

워낙 맛이 좋기로 유명한 숯불갈비 식당이다 보니 다양한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내와 아이와 함께 식당에 방문했는데요.

개별 룸도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식당을 이용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건물 한 채가 식당입니다.

굉장히 큰 공간의 식당인 만큼 식당 자체적으로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었어요.

굉장히 넓은 공간의 주차공간이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해도 이용하기가 굉장히 편리했어요.

가족모임 장소로 활용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희는 식당에서 2층 어등산 룸으로 안내받았어요.

아무래도 13개월 아기가 있다 보니 아예 독립된 방으로 안내를 해주셔서 좋았어요.

1층에서 식사를 하실 경우에는 로봇 서빙 기계가 음식을 가져다주는데요.

2층은 직원분께서 직접 음식을 옮기는 차이점이 있었어요.

2층에도 꽤 넓은 공간에 방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당시 안내받았던 방인데요.

저희 세 식구만 이용할 수 있는 작은 크기의 방이었어요.

아무래도 13개월 아기인지라 조금 우려가 되었는데, 정말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식당 안에는 아기 의자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다음은 식당 메뉴판이에요!

식당에는 쌍교돼지갈비, 쌍교우갈비, 돼지떡갈비, 한우떡갈비, 들깨수제비, 냉면, 사골우거지탕 등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메뉴판에 BEST라고 기재되어 있는 쌍교돼지갈비 2인분과 들깨수제비 1인분은 주문하였어요.

참고로 돼지갈비와 함께 들깨수제비를 드신다면 1인분에 2~3명은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었어요.

 

 

그만큼 수제비 1인분 안에 들어있는 양이 많았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주류와 음료도 판매하고 있느니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식당의 다양한 메뉴들은 포장이 가능했고, 고기의 경우에는 2인분 이상부터 포장이 가능했습니다.

 

 

음식 주문을 마치고 다니 다양한 종류의 반찬들이 놓였어요.

코다리를 비롯하여 가지 튀김, 야채, 해조류, 돼지감자, 김치, 샐러드, 깻잎, 상추 등의 야채들이 나왔어요.

밑반찬들이 하나같이 신선했고, 돼지갈비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많이 나왔던 점이 만족스러웠어요.

밑반찬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연근, 쌈야채, 동치미, 쌈장, 마늘도 함께 나왔어요.

위의 사진과 마찬가지로 정말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 느껴졌어요.

역시 맛집입니다.

 

 

저는 이 가지 튀김 반찬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따뜻한 가지 튀김이었는데 특유의 소스가 곁들여져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정말 별미의 가지 튀김입니다.

 

 

쌍교돼지갈비 2인분 모습입니다.

가위를 활용해 먹기 좋게 잘라줬어요.

메뉴판에 쓰여 있는 것처럼 여러 번 구워낸 쌍교돼지갈비에는 특유의 참숯향이 났어요.

 

 

국내산 암퇘지를 사용해서 그런지 고기 상태도 좋았고, 식당만의 특제 양념을 사용한다고 해요.

단맛이 나는 돼지갈비이기도 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아 식당 안에서 가족모임을 하시는 분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어요.

 

 

돼지갈비는 고기 자체로도 정말 맛있지만 이렇게 야채 및 해조류와 함께 먹어줘야 제 맛인 것 같아요.

야채와 해조류 덕분에 더욱 건강한 음식을 먹고 있다는 기분이 들었어요.

위의 사진처럼 야채와 해조류 모두 신선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맛있다 보니 이전에 이용할 때는 음식을 별도로 포장해가기도 했었어요.

 

다음은 들깨수제비입니다.

가격은 9,000원인데요.

정말 가성비도 좋고 들깨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 맛도 좋은 메뉴입니다.

저는 쌍교숯불갈비 식당에 방문하셨다면 고기와 함께 이 들깨수제비를 꼭 드셔 보시기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 같은 경우 이 식당에 방문하면 필수 메뉴로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특히 어르신들께서도 엄청 좋아하실 거예요.

들깨 덕분에 건강까지 챙기는 기분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음식을 다 드시고 나면 1층 카운터 앞에 마련된 후식 음료도 즐길 수 있어요.

밀크커피, 아메리카노, 코코아 등의 음료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아메리카노는 정말 블랙커피더라고요. 

저는 평소 아메리카노를 좋아하긴 하지만 다음번에는 밀크커피를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쌍교숯불갈비 송정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