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거리 시장국수 나주점 배달주문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삼거리 시장국수 나주점에서 숯불고기국수와 1인 돈카츠 + 국수세트 메뉴를 배달 주문했던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먼저 전남 나주시에는 삼거리 시장국수 나주점과 나주혁신도시점이 있습니다.

그중 나주점은 지도에서 보시는 것처럼 구도심 시내 부근에 위치해 있어요.

방문 또는 배달 주문 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숯불고기국수는 8,500원이었고요.

돈카츠 + 국수 or 냉면 세트에서는 국수 메뉴로 김치말이 냉국수를 선택하였어요.

세트메뉴 자체 가격은 13,000이 기본 가격인데요.

이 가격은 일반 국수를 선택했을 때 가격입니다. 국수 종류를 어떤 것을 선택하냐에 따라 추가 금액이 발생하는 구조였어요!

 

 

생각보다 빠르게 배달이 되었고요.

면 요리 인지라 면과 국물이 따로 배달되었어요!

개별 용기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리뷰 이벤트를 참여한 덕분에 돈카츠 안에 감자튀김이 함께 왔어요.

지금은 리뷰 이벤트로 전을 주시더라고요.

리뷰이벤트 내용을 잘 확인하시고 리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포장 뚜껑을 여니 이렇게 맛스러운 요리들이 들어 있었어요.

세부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볼게요!

 

 

먼저 김치말이 냉국수입니다.

배달 주문인데도 불구하고 살얼음이 잘 유지되어 도착했어요.

역시 무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면 요리를 찾게 되네요.

살얼음 육수 안에는 김치가 미리 들어가 있었어요.

 

 

육수 안에 면, 달걀 등이 들어있는 내용물을 넣어주면 맛있는 김치말이 냉국수가 완성됩니다.

이 국수는 새콤달콤한 맛이 나더라고요.

 

 

함께 온 돈카츠와 잘 어울렸습니다.

1인 세트메뉴 주문 시, 이 조합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다음은 숯불고기국수입니다.

숯불고기국수는 유부가 들어있는 따뜻한 국물에 숯불고기와 면 등이 들어 있는 재료를 넣어주는 방식이었어요.

숯불고기는 냉면 하고도 잘 어울려서 평소에 냉면하고 먹는 것을 좋아했는데, 이렇게 따뜻한 국물과 먹어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역시 매력이 많은 숯불고기입니다.

 

 

국수 자체가 포만감을 주기 어려움이 있는데, 이렇게 숯불고기와 곁들여 먹으니 포만감이 들더라고요.

게다가 돈카츠까지 함께 먹으니 한 끼 식사용으로 충분했어요.

달콤한 숯불고기와 얇은 국수면은 식감도 좋았어요.

덕분에 부담 없이 면 요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배달음식인데도 불구하고, 면 상태가 괜찮더라고요.

 

 

밑반찬으로는 함께 온 단무지와 즐겼습니다!

 

 

다음은 돈카츠인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리뷰 이벤트로 감자튀김이 함께 왔습니다.

(지금은 리뷰이벤트로 김치전 등 전 종류를 주고 있으니, 착오 없으시길! ^^)

 

 

돈카츠는 자체는 맛이었는데요. 

타코야끼나 먹을 때 함께 곁들여 먹던 하나 가스오가 함께 있어 조금 독특했어요.

국수 요리에 이렇게 돈카츠를 함께 먹은 덕분에 꽤나 배부른 식사시간이었어요.

리뷰 이벤트로 왔던 감자튀김은 정말 부드럽더라고요.

이 조합으로 판매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칠게요!

내용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