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돼지갈비 맛집 : 태광갈비 배달주문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전남 나주 돼지갈비 맛집인 태광갈비에서 볶음 돼지갈비를 배달주문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전에 태광갈비 식당에 방문해서 돼지갈비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배달 어플을 통해 검색해봤는데, 다행히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볶음 돼지갈비를 주문해봤습니다.

매장에서 먹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아직은 자녀가 어리다 보니 집에서 음식을 먹을 때가 많네요.

 

 

태광갈비 식당은 나주중앙초등학교 및 현대아파트 인근에 위치해있습니다.

혹시 매장 방문 예정이라면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볶음 돼지갈비는 500g 기준 26,000원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여기에 공깃밥은 추가 주문하였습니다.

배달 주문이다 보니 여기에 배달비가 추가되셨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볶음 돼지갈비를 비롯한 다양한 반찬과 밥, 국 등이 왔어요!

 

 

제가 직접 식당에 방문했을 때, 돼지갈비도 너무 맛있었지만 이 식당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던 또 다른 이유는 바로 반찬에 있습니다.

반찬들이 하나같이 맛있기도 하고,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어요.

특히, 김치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연근과 샐러드도 들어있었는데요.

이 두 음식도 어찌나 맛있던지요!

정말 음식 잘하는 식당입니다.

 

 

건강한 음식점을 찾고 계시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이번에는 배달 주문으로 이용했지만, 다음번에는 식당에 직접 방문해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돼지갈비와 즐길 수 있는 쌈야채도 넉넉하게 들어있었어요!

깻잎과 상추마저도 정말 신선합니다.

 

 

공깃밥은 앞서 말한대로 별도로 추가한 것이고요.

국은 기본 반찬으로 함께 왔습니다.

 

 

메인 메뉴인 볶음 돼지갈비입니다.

순한 맛이어서 정말 부담 없이 맛있게 먹었고요.

정말 부드러운 볶음 돼지갈비와 각종 야채를 곁들여먹으니 정말 꿀맛이었어요!

역시 돼지갈비 맛집답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이용할 태광갈비 배달 주문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