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맛집] 쭈삼과갈비찜 : 쭈꾸미 삼겹살, 치킨텐더 배달주문 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배달 어플을 활용해 주문했던 쭈꾸미 삼겹살 맛집 '쭈삼과갈비찜' 식당 배달 주문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먼저, 배달 어플을 통해 식당 위치를 확인하니 나주 대호동에 위치해있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 45분부터 오후 11시까지라고 합니다.

다만 매주 목요일은 휴무일이라고 하니, 이용할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인터넷에서 식당을 검색했을 때, 위치정보가 잘 나오지 않아서 배달어플 정보로 확인하니 대호동 소재 '신나는 떡볶이' 사업장에서 운영하는 식당으로 보입니다.

 

저는 이번에 쭈꾸미 삼겹살 2인분 (가격: 25,000원)과 치킨텐더 (4개 - 가격: 5,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위의 사진이 배달 주문했을 때 도착한 음식들입니다.

쿨피스는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생각하지 못했던 서비스를 받으니 기분이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메인 메뉴인 쭈꾸미 삼겹살이 기대가 되었는데요.

플라스틱 뚜껑을 열어봤습니다.

 

 

안에 맛있는 음식들이 담겨 있었는데요.

특히, 쭈꾸미 삼겹살 양이 꽤 많았던 점이 좋았습니다.

얼핏 봐도 쭈꾸미와 삼결살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게다가 서브 메뉴로 주문했던 치킨텐더도 꽤 큼지막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원래는 쭈꾸미 삼겹살 메뉴에는 기본 서비스로 상추도 제공해줬던 것 같은데요.

요즘 폭염으로 인해 한시적으로 상추 서비스는 중단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쿨피스가 서비스로 오지 않았나 추측을 해봤습니다.

 

 

 

비록 상추는 없었지만 쭈꾸미와 삽겹살과 잘 어울리는 쌈무가 많이 들어있었고요.

실제로 쌈무와 함께 즐겨먹으니 맛있었습니다.

배추김치, 멸치, 진미채 등의 반찬이 함께 왔습니다.

특히 진미채 반찬이 정말 맛있었어요.

음식에 대해 조금 더 세부적으로 살펴볼게요.

 

 

쭈꾸미와 삼겹살 모두 기본적으로 워낙 식감도 맛도 좋은 음식이라 맛없기 힘든데요.

양념도 잘 배어있고 잡내도 전혀 나지가 않더라고요.

기본적인 식감도 좋아서 전혀 거부감 없이 음식을 즐길 수 있었어요.

 

 

음식 주문 시, 맛을 선택할 수 없었지만 혹시라도 음식을 맵게 먹고 싶다면 주문 시 미리 알려주면 어느 정도 조정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는 주문 당시 별다른 요청 없이 기본 맛으로 주문했었습니다.

 

 

더운 날씨에 종종 몸보신이 필요한데요.

영양가 만점 쭈꾸미와 삼겹살로 몸보신해도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최근에 면 위주의 요리만 먹다가 오래간만에 단백질도 보충하니 기운이 좀 나더라고요.

역시 맛있는 음식은 힘을 나게 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쌈무와도 잘 어울렸고요.

집에 있는 공깃밥과도 먹었는데, 한 그릇 금방 뚝딱 먹었습니다.

간이 적당해서 밥과도 정말 잘 어울리는 음식이었습니다.

집에서 먹었기에 공깃밥은 별도로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은 치킨텐더 사진인데요.

꽤 큼지막한 치킨텐더가 4개 들어있었고, 함께 온 머스터드 소스에 찍어먹었습니다.

치킨텐더도 입맛을 돋게 하더라고요.

전반적인 음식들이 맛있는 곳이었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일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