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마녀2 수다맨 mbti 프로필 학력 소속사 시청률 수상 경력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요즘 이상한변호사우영우 드라마가 굉장히 인기인데요.
드라마의 주인공인 우영우의 역할을 하고 있는 박은빈 배우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먼저 배우 박은빈의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이며, 키는 163cm입니다.
학력은 서강대학교에서 심리학과 신문방송학 학사를 졸업하기도 했습니다.

연기를 굉장히 잘하는 배우인 만큼 다양한 수상이력도 있는데요.
2021년도에는 KBS 연기대상 여자 최우수상, 여자 인기상,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2020년도에는 S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판타지 로맨스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베스트 커플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최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는 진정한 변호사는 무엇인지 고민하는 우영우의 모습에 무려 14.9%라는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대규모 구조조정 상황에서 희망퇴직을 제안받은 여직원이 회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으나, 우영우 변호사가 소속된 한바다는 기업의 변호를 맞게 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상대 변호사의 진정성 있게 변호하는 모습을 보면서 우영우 변호사는 무언가 생각하고 고민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초반부터 지금까지 캐릭터를 너무나도 잘 소화하고 있는 박은빈 배우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넷플릭스에서도 시청이 가능한데요.


넷플릭스 측에서도 이 드라마가 이렇게 인기 있을 줄 모르고 처음에는 자막을 소수의 언어로 변환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했었으나 세계적으로 돌풍적인 인기를 얻자 30개국이 넘는 언어의 자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뿐 아니라 정말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음을 실감하게 되네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상한 변호사의 우영우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박은빈 배우는 영화 마녀2에서 경희 역으로 등장하기도 했는데요.

 

 


박은빈 배우가 나온 작품들이 통합 콘텐츠 랭킹 1위와 2위를 나란히 차지하고 있어 박은빈 효과가 엄청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심현섭 sns



한편 최근에 개그맨 심현섭이 배우 박은빈과 찍은 셀카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인스타그램에 20년 전 개그콘서트 때 같이 한 아역이라면서 겸손한 배우, 연기를 잘하는 배우로 표현하기도 했었습니다.


배우 박은빈은 2002년 KBS2 개그콘서트 수다맨에 특별 출연하여 개그맨 심현섭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한편 배우 박은빈의 MBTI는 INFP라고 합니다. 

이 유형은 '열정적 중재자'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요.


세심한 감수성을 지닌 공상가 유형이라고 합니다. 배우 규교환, 민효린, 배두나를 비롯하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강태오도 같은 유형이라고 하네요.


INFP는 기본적으로 내향적이고 조용한 유형이기도 하다고 하네요. 또한 감정선이 깊다고 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런 성향이다 보니 우영우 역할을 맡으면서도 많은 고민이 있었다고 합니다.

우영우라는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영상 매체를 통해 구현된 캐릭터를 모방하는 것이 아닌 자신만의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성향은 따뜻한 성향의 소유자라고 하는데요.
팬들로부터 선물을 받으면 항상 감사함을 표현하는 배우라고도 합니다.

 


알면 알수록 정말 매력적인 배우이면서, 배울 점이 많은 분이기도 하네요.


그렇다 보니 우영우라는 캐릭터 역할을 누구보다도 잘 소화하고 있고, 많은 팬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역시 이번 드라마를 통해 박은빈 배우의 팬이 되기도 했는데요.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