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준호 프로필 군대 입대 여부 기부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최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에 대한 인기가 엄청난데요.

드라마에서 이준호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강태오 씨 역시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를 기록하기도 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방송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속에서 초기에는 따뜻한 안내자로 역할을 했다면 회차가 거듭될수록 눈빛과 표정에서 
우영우 변호사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드러내는 연기를 잘 수행하고 있습니다.

한편, 연애를 시작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하기도 하고, 연애 후에는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현실에서 많은 장애물에 부딪히기도 합니다.
얼마 남지 않은 회차에서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너무 궁금해지는 대목이기도 합니다.

 

출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방송



또한, 극 중에서 우영우가 업무 중 차량 안에서 말한 것을 가볍게 듣지 않고, 폭풍 운전을 통해 우영우 변호사가 원하는 대로 목표 차량까지 따라붙는 장면이 인상 깊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상황에 따른 표정연기가 돋보이기도 하는 배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출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방송



각자의 방식으로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변호사 우영우에게 "섭섭합니다"라고 표현한 대사가 화제가 되면서 별명이 '섭섭남'이 되기도 했다고 하네요.

 


한편, 배우 강태오 씨의 소속사는 맨오브크리에이션이며, 데뷔는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으로 시작했습니다.

프로필에 의하면 키는 180cm이며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건국대학교를 졸업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방송



올해 29세인 배우 강태오 씨는 군대 입대에 대한 고민이 큰 상황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이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고 하네요.

한편, 배우 강태오 씨는 이번 중부지방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희망브리지라는 단체를 통해 2000만원을 기부하기도 했습니다.
이웃의 어려움을 그냥 지나치지 않고 돕는 모습이 정말 멋질 따름입니다.

강태오 씨의 후원금은 피해 복구와 구호물품 제공 등의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안타깝게도 수해피해를 입으신 분들에게는 큰 도움과 힘이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출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방송



배우 강태오 씨는 이번 작품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이상으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강태오 씨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일 가득하시길 응원합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