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넷플릭스 카터 프로필 각시탈

주원 넷플릭스 카터 프로필 각시탈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입니다.

 

배우 주원이 최근 넷플릭스에서 '카터'라는 작품으로 오랜만에 찾아왔는데요.

 

이전에 다양한 작품들로 사랑을 받았지만 제가 배우 주원의 연기를 매우 인상깊게 봤던 작품은 드라마 '각시탈' 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번 영화가 정말 기대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영화 카터의 예고편을 본 바로는 엄청난 액션을 자랑하는 영화였습니다.

최근 배우 주원은 영화 홍보차 SBS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라디오에서 카터에 대한 영화 소개, 액션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기도 했었습니다.
실제로 배우 주원은 이 영화를 찍기 위해 7kg 정도 벌크업을 했다고도 하네요.

2시간 영화 중 1시간 30분 가량은 액션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 영화를 촬영하기 위해 배우 주원은 약 3~4개월 정도 연습을 했다고도 합니다.

 



실제로 배우 주원은 카터 제작보고회에서 대역 없이 액션 연기를 직접 수행했다고 하는데요. 
정병길 감독은 원테이크 액션을 보여주기 위해 카메라를 멈추지 않고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길게는 수분동안 이어지는 액션신을 만들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을지 상상이 안될 정도입니다.

아슬아슬한 액션신을 직접 수행했다니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만 영화 카터는 높은 액션신 대비 과한 잔인함, CG 등에서 호불호가 갈리기도 한다고 하네요.

 



한편 영화 카터에 대한 줄거리는 DMZ에서 발생한 바이러스로 인해 미국과 북한이 초토화 된 상황에서 카터는 기억을 잃은 채 눈을 뜨게 되고, 머릿속에 설치된 정체모를 장치로 인해 카터만이 들을 수 있는 낯선 목소리로부터 받은 미션을 수행하는 영화입니다.

주원의 공식 프로필에는 185cm의 건장한 키에 68kg로 기재되어 있으며,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방송통신 융합학 석사과정을 거쳤습니다.

데뷔는 2007년 뮤지컬 알타보이즈로 시작했으며, 종교는 개선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주원은 2012년도에 kbs에서 방영된 각시탈에서 주인공 역할을 수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각시탈은 28부작으로 최고 시청률은 22.9%를 기록하는 등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작품이기도 하네요.
이 작품을 통해 대중으로 널리 알려진 배우 주원이 새로운 작품을 선보인 만큼 이번에 촬영한 영화 카터가 더욱 기대되기도 하네요.

영화 카터의 주인공인 배우 주원에 대한 내용을 살펴봤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