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서부여행]말굽형상의 홀스슈밴드, 아름다운 빛깔 엔텔로프캐년!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소넉행)블로그 입니다~! 지난번에는 그랜드캐년 포스팅 이후 그랜드캐년 인근에 있는 숙소에 대해 다뤄봤는데요~!

 

이번에는 미국 다음 여행지인 스슈밴드와 아름다운 빛깔의 엔텔로프캐년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호스슈밴드

 

먼저 홀스슈밴드에 대해 다루고자 하는데요~! 엔텔로프캐년에 가기전에 잠시 들렀던 곳 입니다.

이곳 호스슈밴드는 세상에 알려진지 얼마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표지판을 보아하니 관광관련 프로젝트가 새롭게 진행되고 있는 듯 했습니다.

조만간 유명한 관광지로 자리매김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호스슈밴드

 

홀스슈밴드를 보려면 주차를 한 뒤, 약20분 정도 걸어서 이동을 해야하는데요~!

 

호스슈밴드

 

이곳 역시 여느 캐년 못지 않은 경치를 가지고 있다보니 걷는게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다음 일정으로 인해 시간이 촉박했을 뿐..ㅎㅎ

미국 여행은 정말 시간 여유를 가지고 온다면 자연경관을 좀 더 즐기고 느끼며 다닐 수 있을거 같아요. 현실적으로 어려운게 문제지만 ㅠ ㅎㅎ

 

 

 

호스슈밴드

 

주차장에서 약 20여분을 걸어 도착한 홀스슈밴드! 캐년느낌이 물씬 풍겼구요~!

아래는 강물이 흐르고 있었어요 ㅎ

 

호스슈밴드

 

뭔가 색감이 이뻤습니다. 이곳을 관광할 때 한 가지 주의할 점은~알려진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마땅한 안전장치 같은게 없었다는 점 입니다.

그런만큼 바로 아래가 낭떠러지인 만큼 사진 촬영 시, 혹은 아이들과 함께 있다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해 보였어요~!

 

호스슈밴드

 

홀스슈밴드 전경 입니다~! 정말 말굽모양의 형상을 하고 있네요~! ^^

 

호스슈밴드

 

홀스슈밴드 맞은편에 위치했던 공장~! 무슨 공장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자연경관에 공장이 덩그러니 있으니 부자연스럽기도 하면서도 구름을 형성하는 듯한 모습을 하고있어 느낌있기도 했었네요.

홀스슈밴드 관람을 마치고 다음 목적지인 엔털로프캐년으로 출발~!

 

엔털로프캐년

 

웰컴센터 같은 곳 인근에 주차를 하고 티켓팅을 하고 입장했습니다.

엔텔로프캐년은 에리조나 주에 위치하고 있구요~! 위치 찾기가 쉽지 않은 곳 중 한곳이었어요~!

엔텔로프캐년이 최근 몇 년간 관광지로 급부상 한거같아요. 최근 우리나라 TV에서도 자주 소개되는 여행지 중 한 곳 이죠!

 

엔털로프캐년

 

드디어 엔텔로프캐년 체험하러 출발~! 저희 일행은 총2명의 가이드와 함께 했어요~! (인디언 가이드 투어) 한 명은 경력이 좀 있어보이는 남성 분~! 한 명은 당시 5~6개월 정도 일했다는 여성가이드~! 여성가이드는 별로 일하기 싫은 듯한 표정으로 안내를 해줘서 우리 일행은 남성가이드에게 붙었다는 ㅋ

엉겹결에 남성가이드가 고생 많이 했네요; 역시 어딜가나 일 잘하면 고생(?)일까요..

아! 그리고 가이드 뒷편에 집차 같은게 있길래 엔텔로프캐년 관광지까지 차량을 이용하다보다 했는데, 이게 웬걸~ 걸어서 이동했습니다. 차량은 비상시에 이용하는 것 같았어요~!

 

 

 

엔털로프캐년

 

걸어가면서 사진 한 컷~!

 

엔털로프캐년

 

드디어 본격적인 엔텔로프 캐년 탐방~! 캐년 밑을 계단을 이용해서 내려갔구요~!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엔텔로프캐년 내부 코스를 돌았습니다. 캐년 안쪽이 구불구불 되어있었기 때문에 코스마다 빛의 양이 달랐습니다. 그렇다보니 위치마다 캐년 색이 다르니 이점이 신기했어요~

그리고 곧곧에 사람 혹은 동물모양의 모습이 있었는데요. 위의 사진에서 왼편에는 '여자의 형상'을 하고 있다고 가이드가 설명해주더라구요 ㅎ

 

엔털로프캐년

 

그리고 이 사진 속에는 독수리가 있습니다. ㅎㅎ 한 번 찾아보세요~!

 

엔털로프캐년

 

가는곳마다 모양도 다르지만 빛의 양, 하늘이 보이는지 여부에 따라 천차만별의 느낌이 났던 엔텔로프 캐년~!

사진작가들이 좋아할 만한 장소인듯 하네요 ㅋ

 

엔털로프캐년

 

이것도 무슨 사물이라고 한 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니 패스~!

 

엔털로프캐년

 

이 외에도 다양한 모양이 있었습니다.

 

엔털로프캐년

 

종종 빛이 일직선으로 내리쬐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관찰하지 못했네요 ㅎ

이런 포인트에서 내리쬐려나요 ㅎ

 

엔털로프캐년

 

아~! 그리고 엔털로프캐년 관광 시, 비좁은 공간에 사람이 많다보니 사진을 찍기가 쉽지 않았어요~! 사진 타이밍을 잘 잡아야한다는ㅎㅎ 그리고 미국 현지인보다는 세계 각지의 관광객들이 많았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말굽형상의 홀스슈밴드 및 아름다운 빛깔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던 엔털로프캐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