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서부여행]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준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소넉행) 입니다~!

최근에 미국 여행 중 자연경관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여행 중 잊지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준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방문 전 날~ The Garland Hotel에서 숙박을 한 뒤, 호텔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에 방문했습니다. ㅎ 

개인적으로 여행 중 가장 기대됬던 곳 중 한 곳이었어요~! 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입구를 들어오니 넓은 주차장이 보이네요~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저희는 셔틀버스에서 내려서 입구로 입장~! 호텔에 버스 시간표가 붙어 있었구요~!

 시간에 맞게 셔틀버스가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로 다시 오니 마음 편히 놀 수 있었어요 ㅎㅎ

간만에 운전하지 않고 이동하니 너무 편했다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유니버셜을 상징하는 곳에서 사진 한 컷 찍고~!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스튜디오 안에 뭐가 있는지 봐야했기에 어떤 프로그램들이 있는지 파악했습니다.

굉장히 넓은 공간에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있더군요~!

가장 기대됬던 것은 해리포터와 워터월드 였습니다. 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이동하면서 볼 수 있는 지도가 곳곳에 비치되어 있었어요~!

알고보니 한국어 버전도 있었다는 ㅎㅎ 일단 보이는데로 영문으로 된 지도를 챙겨서 이동~!

가정 먼저 해리포터 스튜디어로 이동했습니다 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해리포터 스튜디오에 입장하니 호그와트로 가는 기관사가 있었습니다 ㅎㅎ 기념사진 찰칵~!

어렸을 때, 해리포터 책과 영화를 정말 재미있게 봤던 저로서는 기관사만 봐도 신이 났던 기억이..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기관사와 신나게(?) 사진을 찍고나서 드디어 호그와트에 입성했습니다.

이건 뭐 책을 읽으면서 상상했던, 그리고 영화에서 봤던 호그와트 모습 그대로였습니다. 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안에 들어와보니 해리포터 3편에서 봤던 빅벅(히포그리프 였던가요.)이 반겨주고~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움직이는 사진까지 표현해 놓으니 그야말로 호그와트였습니다 ㅎㅎ

 

 

움직이는 사진을 영상으로 감상해보시죠~! ㅎㅎ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놀이기구를 탄 상태에서 퀴디치 경기 현장으로 가는 형태로 체험을 했었는데요~! 굉장히 현실감 있더라구요 ㅎㅎ

타는 동안에는 사진을 찍을 수 없었어요 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해리포터 스튜디오 체험을 마치고 나서 호그와트 앞에서 파는 버터맥주를 사먹었어요 ㅎㅎ

 맥주라기보단 바닐라맛 음료라고 해야할까요~ 달콤해서 맛있었습니다 ㅎ

 

 

해리포터 스튜디오에 입장할 때는 없었는데~

체험을 하고 나오니 마법사들이 작은 음악공연을 하더라구요 ㅎㅎ 동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그 뒤에 방문한 스튜디오 투어~! 이 날 아침 일찍 가서그런지 빠르게 다음 체험들을 할 수 있었어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평일 아침일찍 방문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스튜디오 투어는 트램을 타고 다니면서 각종 스튜디오 세트장을 체험하는 형식이었어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옛날 영화의 세트장이 잘 보존되어 있기도 했구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4D(?) 안경을 착용하여 킹콩을 체험하기도 했습니다. 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그리고 재난 영화는 어떻게 찍는지에 대해 설명을 해준 것 같은데.. 영어로 빠르게 말하니 뭐라고 하는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짧은 영상으로 현장을 담아봤습니다. 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스튜디오 투어를 마친 뒤 트랜스포머 스튜디오 체험하러 고고~!

트랜스포머 역시 해리포터 체험처럼 놀이기구를 타고 화면에 맞게 움직이는 형태로 체험하는 형식 이었습니다. ㅎㅎ 스토리를 알고 보면 더 재밌을 듯 하네요 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이곳에서 신기했던 것 하나~! 영화에서 봤던 옵티머스 프라임이 살아 움직인다는 사실; ㅎㅎ

처음에는 장식인줄 알았는데 움직이고 심지어 말까지해서 놀랐네요 ㅎㅎ


 

 

옵티머스 프라임의 생존(?) 모습입니다. ㅎㅎ

 

 

오후에 방문하니 이번에는 옵티머스 프라임이 아닌 살아있는 범블비가 등장해 있었어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우리도 트랜스포머 범블비와 사진 한 컷 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이날 아쉽게도 주라기 공원은 휴관 이었어요 ㅠ ㅎㅎ

그래도 살아있는 티라노사우르스 한 마리가 아쉬움을 달래줬습니다 ㅎㅎ

 

 

살아있는(?) 티라노 사우르스 영상입니다 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중심부에 전광판이 있는데요.

 프로그램 별로 몇 분을 기다리면 되는지 나와있습니다.  오후시간이 점점 가까워 질수록 사람이 많아지기 시작했고, 프로그램 별 대기시간도 점점 늘어나더라구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그 다음으로 에니멀엑터 프로그램을 봤어요.

 잘 훈련된 동물들이 사람과 어우러져서 묘기 등을 부리는 프로그램이었어요.

아이들과 간단한 이벤트도 하니 아이들과 방문하셨다면 한 번쯤 들려봐도 좋을 듯 합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그 다음으로 스케일이 컸던 워터월드에 참여했어요. 워터월드는 영화를 재연한 쇼 인데요~!

수천명? 가량의 관객을 한 번에 수용하여 공연을 펼칩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대형 풀장안에서 배우들이 열연을 하고,

스케일도 커서 정말 영화를 보듯 몰입감이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이 외에도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심슨 놀이기구와~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미니언즈 체험도 있었습니다 ㅎㅎ 미니언즈는 의자에 앉아서 체험하는 형식 이었습니다 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귀여운 미니언즈와 사진찍기도 좋겠죠 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미니언즈 스튜디오를 마치고 나서 기념품 가게를 둘러봤습니다. ㅎㅎ 케이크 종류부터~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미니언즈 인형 등 다양한 기념품들이 있었어요 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상가들 또한 한 폭의 영화 속 건물처럼 예쁘고 다채로운 건물들이 많았어요 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게다가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길거리 레스토랑과 카페들이 있었어요 ㅎ

저희는 간단히 햄버거세트와 피자를 주문했어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에서 먹었던 피자가 한국 피자의 맛과 가장 흡사했던 기억이.ㅎㅎ

 다른곳에서 먹었던 피자는 굉장히 짜더라구요 ㅠ 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식사를 하고 있는데 조커가 들어왔어요 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에는 다양한 캐릭커들이 분장한 채로 돌아다니다보니 더욱 생동감 있었습니다 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스폰지밥과도 사진 한 컷 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이 친구는 이름이 뭐더라...ㅎㅎ 패스..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미이라와도 사진 한 컷 ㅎㅎ 장난도 치네요 ㅎㅎ 미라 뒤에 보이는 곳은 미라의 복수 스튜디오 에요ㅎ

굉장히 빠른 열차를 타는 체험이었습니다.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다양한 체험을 마치고 이제 호텔 셔틀버스를 타러 고고~!

 

놀다보니 어느덧 저녁시간이 되었네요ㅎㅎ 정말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준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