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남악 수변공원 인근 코스모스, 해바라기 꽃밭에서 가을사진 남기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전남 목포 수변공원 인근에서 코스모스, 해바라기와 가을사진 남기기' 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올 해 기록적인 무더위가 지난 후 찾아온 가을이라 그런지 유독 빠르게 지나가는 느낌이에요.

 

남악수변공원

 

그래도 이번 주말은 날씨가 정말 화창하니 좋네요.

 

그래서 아내와 저는 남은 가을을 만끽하기 위해

광주, 나주 근교지인 목포 남악 수변공원에 조성된 코스모스&해바라기 꽃밭에 다녀왔습니다.

 

먼저, 남악 코스모스 및 해바라기 꽃밭 위치에 대해 살펴볼게요.

 

남악 수변공원 쪽에 조성이 되어 있는데요.

저희가 갔던 곳은 남악 수변공원 인근 한국아델리움 아파트 바로 앞이었어요.

 

 

목포 남악 한국아델리움 바로 맞은편에 넓은 공간의 임시주차장이 형성되어 있었어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고 차량이 주차되어 있으니 찾기 쉬우실 겁니다.

 

꽃강조성사업산책로

 

주차를 마치고 꽃밭에 들어가는 초입부에 목포시 농원녹지과 주관으로 '옥암대학부지 꽃강조성사업' 산책로 입구를 알리는 표지판을 만날 수 있었어요.

 

남악코스모스

 

사실 저희 부부는 코스모스 밭만 있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넓은 공간에 코스모스와 해바라기 꽃들이 같이 있었어요.

 

너무 넓어서 사진 한장에 안담긴다는 ㅎㅎ

 

목포남악코스모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위의 사진처럼 건강한 코스모스도 많이 있었는데요.

곳곳에 꽃이 진곳도 조금 있더라구요.

 

조금 더 빨리 왔다면 건강한 코스모스들이 더욱 많았을 것 같아요!

그래도 지금도 여전히 코스모스가 풍성했어요.

 

남악코스모스꽃밭

 

코스모스 꽃밭에서 가을 사진 남기기!

 

꽤 넓은 공간에 코스모스가 조성되어있죠?!

사진은 일부일 뿐 입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연인, 아이들을 포함한 많은 가족들이 방문했습니다. 

 

남악수변공원해바라기

 

코스모스 꽃밭을 지나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해바라기 꽃밭이 나옵니다. ㅎㅎ

 

 

해바라기 모두 한쪽 방향을 바라보고 있어 그야말로 장관!

 

이런 곳에서 가을사진 한 컷남겨야겠죠?!

 

남악해바라기

 

해바라기 역시 코스모스 꽃밭에 못지않게 엄청난 규모였어요.

 

꽃이 큼지막해서 그런지 코스모스 꽃밭보다도 넓어보였네요.

 

남악수변공원해바라기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15시 30분 정도였는데요.

역광이라 살짝 아쉽기는 했어요 ㅎㅎ

 

그래도 사진은 잘 나왔습니다.

길이 워낙 평탄해서 삼각대를 준비해서 사진찍어도 좋을 것 같아요!

 

목포해바라기

 

목포남악해바라기

 

해바라기 꽃밭에서 사진 남기기!

사진을 정말 많이찍었는데요.

 

아내가 민망할테니 이정도만 공개하겠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목포 남악 수변공원 인근에서 코스모스, 해바라기 배경으로 가을사진 남기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보신 후,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