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브릭레인카페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 벨라예요.

제가 요즘 샌드위치에 폭-빠져있는데요.

목포역 인근 샌드위치 집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이곳 ‘브릭레인’ 카페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먼저 브릭레인카페 위치입니다.

카페는 지도에서 보시는 것처럼 목포역 인근에 있습니다!

카페 인근에 주차하기가 쉽지 않으니 목포역에 주차 후, 이용하시는 것도 방법일 것 같네요!

 

 

외관은 제가 촬영하지 못했는데 목포역 인근 시내에 위치해있고,

2층이라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시면 됩니다.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사장님의 취향대로 이곳저곳이 꾸며져 있는 모습이에요.

많은 사람들이 오더라도 앉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들이 많았어요.

자리마다 조금씩 느낌이 달라, 취향에 맞게 자리를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

그리고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전반적으로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

 

 

다음은 카페 메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진열대 사진입니다!

여러 음료와 음료, 샌드위치 제조를 위한 과일들이 진열된 모습입니다.

 

다음은 카페 메뉴판이에요.

음료도 다양하고, 샌드위치 종류는 물론 수프, 파니니 등 다양한 식사류 메뉴들도 보여요.

메뉴판에서 눈에 띄는 부분은 메뉴 중에 세트메뉴가 있다는 점이었어요. ㅎㅎ

메뉴판에 쓰여있는 것처럼 브레드와 커피를 맛있는 조합으로 즐길 수 있겠어요.

 

 

그리고 가볍게 식사를 해도 될 정도의 요리도 판매되고 있어서, 요즘 같이 날씨 더워서 입맛 없는 날 가볍게 식사 용도로 주문해도 되겠다 싶었어요.

평일 14시까지 주문을 할 시에는 모든 음료를 1,000원 할인해 준다는 점도 눈에 들어오네요. 

 

 

저는 치킨브레스트 감자세트와 페퍼민트 아이스를 주문했습니다.

샌드위치만 주문했는데 사장님이 1인 1 음료 무조건 해야 한다고 해서 음료도 주문했어요.

저는 물이랑 함께 먹으려고 했는데... 1인 1 메뉴로 바꾸시면 훨씬 좋을 거 같아요.

(이 점은 조금 아쉬웠네요)

 


주문한 요리가 나왔습니다.

 

먼저 음료부터 살펴볼게요!

페퍼민트 아이스 상상 가능한 바로 그 맛이에요.

티백이 2개나 담겨 있어서 인지 맛이 강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네요.

 

 

다음으로 치킨브레스트 샌드위치와 감자튀김입니다.

치킨으로 만든 슬라이스 햄이 들어간 샌드위치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채소도 많이 들어가 있고 소스도 어울려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자튀김은 소스(케첩+마요네즈)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죠?

감자튀김은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ㅎㅎ

감자튀김은 정말 어떤 형태로 먹든 맛있는 것 같아요!

이상으로 목포에 위치한 브릭레인 카페 이용후기에 대해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