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마카롱 맛집 : 홈보이 카페 이용후기 [목포역 인근 카페]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 벨라에요.

목포에 분위기도 좋고 마카롱이 맛있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어요!

그곳은 바로 목포역 인근에 위치한 ‘홈보이’라는 곳입니다.

 

 

카페 위치는 지도에서 보시는 것처럼 정말 목포역 바로 앞쪽에 위치해있습니다. ^^

 

 

카페 외관 모습입니다.

외관은 보시는 것처럼 조명이 예쁘게 비추고 있고, 마치 주택을 개조한 것 같은 모습이에요. 참 예쁘죠?

저는 초저녁에 방문했던지라 카페 조명의 멋스러움을 느낄 수 있었어요.

 

 

카페 내부 역시 외부만큼 정말 예쁜 공간이 많았는데요.

분위기 있는 샹들리에가 있는 곳도 있고, 예쁜 화병이 놓아진 곳은 물론 둘이서 앉아 소소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조명 밝기가 어두워서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참 좋았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의 조명 밝기가 저는 마음에 들더라고요.

역시 카페 분위기는 조명도 한몫하는 것 같네요. ^^

 

 

목포 홈보이 카페는  마카롱 맛집답게 마카롱 종류가 많지요?

가격은 하나당 3천 원이었는데, 마카롱 사이에 과일이 껴있는 경우는 조금 더 가격이 비쌌어요.

하나 같이 다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카페 내부에는 쿠키류도 있었어요. 

저는 마카롱을 먹기 위해 방문했으므로 쿠키는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다음번 카페 방문 시에는 브라우니 쿠키 주문해볼 예정이에요.ㅎㅎ 

 


카페 음료 메뉴입니다.

아메리카노 3,500원부터 해서 다양한 커피, 음료들이 있었어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3,500원) 3잔, 레몬그라스 아이스(3,500원) 3잔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음료와 마카롱이에요!

조명 덕분인지 음료와 디저트 사진도 분위기 있게 나왔어요!

 

 

마카롱은 소금 바닐라, 말차 초코칩, 레드와인 무화과로 주문했고요.

사장님께서 센스 넘치게 다 잘라주셔서 편하게 다 나눠먹을 수 있었어요.

잘라진 상태의 마카롱이 너무나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실제로 마카롱을 먹어보니 다른 가게 마카롱들에 비해 많이 달지 않았고, 고급스러운 재료를 사용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재료가 신선했는데요!

커피와도 정말 잘 어울려서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래서 마카롱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인가 봐요!

 


레몬그라스 아이스는 티백에 담겨 있네요. 

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

혹시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 분이시라면 레몬그라스 아이스티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이상으로 목포에서 마카롱이 맛있는 카페 : 홈보이 카페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