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디저트 맛집 카페 : NNNC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군산 디저트 맛집 카페인 'NNNC'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NNNC는 분위기도 좋고 디저트 및 음료도 맛있는 곳이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먼저 NNNC 카페 위치입니다.

카페는 군산 월명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성당 본관과 멀지 않은 곳에 있다 보니 (약 600m 거리) 군산 방문 시, 이성당과 NNNC 카페를 함께 이용해도 좋을 듯합니다. 

카페는 평일과 주말 모두 12시부터 22시까지 영업을 하는데요.

첫째 주 및 셋째 주 주말과 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NNNC 카페 외관 모습입니다.

NNNC는 NO Name No Concept의 의미라고 하는데요.

알파벳별로 색이 달라 예쁘게 느껴졌습니다.

카페 간판 역시 알록달록한 색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카페 내부 역시 외부만큼이나 알록달록한 색감들로 구성이 되어 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에 다양한 색으로 곳곳에 포인트를 주니 분위기가 좋았어요!

테이블별로 자리도 다양해서 카페를 이용하는 사람이 많이 없다면 골라 앉는 재미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곳곳에 커다란 액자가 걸려있기도 했어요!

 

 

벽면에는 액자뿐만 아니라 거울, 시계 등 다양한 소품들이 놓여 있었습니다.

NNNC 카페의 경우 디저트가 맛있어서 많이 방문하기도 하지만 이처럼 카페의 특유 분위기 때문에도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해요.

 

 

커피를 제조하는 기계도 굉장히 멋스러웠는데요.

NNNC의 경우 듁스 에스프레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듁스 에스프레소는 밸런스, 바디감, 복합적인 향미가 한 해 동안 일관되게 유지되며 단맛이 좋으면서 다양한 향을 가지고 있어 블랙커피로도 맛있고 우유와도 잘 어울린다고 해요.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 만큼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 종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카페라떼(5,000원), 트로피칼 아이스티(5,000원), 바스크 치즈케이크(5,000원) 3가지를 주문했어요!

 

 

음료와 디저트는 다른 카페 대비 조금은 가격이 있는 편에 속했어요.

그래도 이 정도면 무난한 가격이라고 생각되는 정도였습니다.

 

 

카운터 부근에 다양한 디저트들이 놓여있었는데요.

에그타르트를 비롯하여 마들렌, 쿠키, 휘낭시에 등이 놓여 있었어요.

하나 같이 먹음직스러워서 고르기 어려웠어요.ㅎㅎ

배부르지 않은 상태였다면 더욱 다양한 디저트를 맛봤을 것 같아요.

이어서 케이크 종류 디저트도 살펴봤는데요~

 

 

단호박 치즈케이크, 파바나 케이크, 당근케이크, 바스크 치즈 케이크 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역시 디저트는 종류가 많아야 고르는 재미도 있고, 다음번에 방문해야겠다는 계획도 세우게 되는 것 같아요.

소문대로 역시 괜찮은 디저트 카페인 것 같았어요!

 

 

카페를 둘러본 후, 얘기를 나누고 있을 무렵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음료와 케이크 모두 비주얼이 좋았어요!

디저트와 음료 모두 다양한 접시와 컵에 나와 분위기가 좋았던 것도 있는 것 같네요!

 

 

카페 분위기도 좋고, 디저트 모두 먹음직스러웠던 만큼 주문한 메뉴들을 한 컷씩 찍어봤어요.ㅎㅎ

특히, 바스크 치즈 케이크 같은 경우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어서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이날 입맛이 없었음에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카페라떼 및 트로피칼 아이스티 역시 맛이 정말 좋았는데요.

케이크만큼이나 음료 맛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는 게 느껴졌습니다.

 

 

이번에는 주문하지 않았지만 이전에 지인이 이용했을 시, 주문했던 까놀레와 카푸치노 사진도 담아봤습니다.

특히, NNNC에서 카푸치노가 유명하다고 해요.

직접 맛보지는 못했지만 비주얼을 보니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다른 디저트를 맛본 결과 분명 카푸치노도 맛있을 거라 생각됐어요.

 

분위기도 좋고 디저트도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가 충분히 있는 군산 카페 NNNC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