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굴소스를 이용한 새우볶음밥 만들기

썸네일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볼로그의 벨라에요

오늘은 굴소스를 이용한 새우볶음밥

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준비 재료 :

대파, 파프리카, (청양)고추,

새송이버섯,

새우, 굴소스, (현미)쌀밥

대파

대파는 송송송 썰어도 되지만

어차피 불이 닿으면 작아질거라서

저는 숭덩!숭덩! 썰어줬어요

파프리카

파프리카도 대파만큼 크게크게 썰기!

 

버섯

버섯도 캍은 크기로용

대파

식용유 넣고 대파를 넣어

파기름을 냅니다!

볶음밥

 

파기름 향이 솔솔 올라올 때쯤 버섯도

함께 휘리릭!

새우

새우는 롯데마트에서

한끼식사로 작은 양 팔길래 샀어용

새우볶음밥

 

버섯이 적당히 열받은거 같으면ㅋㅋ

파프리카도 함께 볶아요

 

 

그다음 현미밥 투하!

(쌀밥도 괜찮아요)

굴소스

굴소스 꼬고!!

백설에서 나온 '남해굴소스'에요.

양은.. 2인분 기준으로 한숟갈 반에서

두숟갈 정도요!

굴소스 새우볶음밥

굴소스 한숟갈 넣었을때는

딱봐도 티가 안나죠?

그래서 한숟갈 더 넣었슴다 ㅋㅋ

굴소스 새우볶음밥

주인공 새우를 넣고 볶습니다!

사진은 안찍었지만

청양고추도 이때 함께

넣어서 볶았어요!

 

!!!!!여기서 꿀팁!!!!!

볶을때 뒤집개로 볶음밥을

약간 태운다는 느낌으로

꾹꾹 눌러주시고요!

태워가면서 볶아야

정말 맛있습니당 ~~

신혼 밥상

달걀국과 함께

식탁에 차리고용!

볶음밥에는 깨소금을 살살살

뿌려줬어요

 

굴소스 새우볶음밥

짜자잔!!!!!

새우볶음밥

정말 맜있겟죠ㅠㅠㅠㅠㅠㅠ

완전 꿀맛!

요즘 집들이 음식 단골이에요 ㅋㅋㅋ

자신있음ㅋㅋㅋㅋㅋ

새우볶음밥

밥이 조금 탄 부분 보이죠?

이정도로 약간 '탔다~'할정도로

볶아 주셔야 합니당

굴소스 새우볶음밥

그럼 이상으로 맛있는

굴소스 새우볶음밥 만들기

리뷰를 마칩니당!!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용

 

고맙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